본문 바로가기

생활정보

롯데리아 알품닭을 맛보다 ; 1인 혼닭 +치즈인더에그 옛날 통닭맛 그대로~

728x90
반응형

롯데리아 알품닭을 맛보다 ; 1인 혼닭 +치즈인더에그  옛날 통닭 맛 그대로~

롯데리아에서 옛날 통닭을 그대로 재현한 '알품닭'을 먹어봤습니다.

1인 1치킨시대에 혼닭 메뉴라~ 너무 반갑네요. 

 

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!

매콤한 시즈닝으로 간이 딱 맞았습니다.

시원한 맥주와 정~말 잘 어울릴 것 같아요

(맥주가 없어서 저는 그냥 콜라..)

 

국내산 닭으로 조각이 아닌 통으로 튀겼어요.

옛날 통닭집에서 바로 닭을 잡아서 튀겨주시던.. 그 맛이었습니다. 

구성이 소박해요. 알을품은닭 1개+치킨무+찍어먹을 소금+콜라(L)

케찹은 왜 왔는지 모르겠어요..(원래 구성인가;;)

포장지가 정말 옛날 통닭ㅋㅋㅋ

 

여성분들이 혼자 먹으면 딱 적당하고

남자분들은 모자랄 양이랍니다

쌔까매 보이지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정말 촉촉합니다.

닭다리가 너무 작죠;; (영계;;)

닭이 품은 저 알은 진짜 계란인 줄 알았는데

짭짤한 체다치즈가 들어있는 치즈볼입니다!

 

혼닭 (581 kcal) +치즈인더에그 (183 kcal)+콜라(216 kcal)

가격 : 12,600원

 

먹고난 후기

혼자서 먹기 딱 알맞은 양이고 살짝 매콤하게 간이 되어있어서 맛있었어요

그런데 계속 먹다 보니깐 퍽퍽한 느낌이 있더라고요

저는 닭다리나 날개 처럼 쫄깃한 살을 좋아하는데 닭이 너무 작아서 다리랑 날개가 없어요;;

퍽퍽살만 남으니깐 마지막에는 손이 안 갔습니다. 

한 여름밤에 시원한 맥주랑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.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