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생활정보

다이소템 디즈니 곰돌이푸(Winnie the Pooh)대용량 피규어 빨대컵

728x90
반응형

 

다이소 템 디즈니 곰돌이 푸(Winnie the Pooh) 대용량 피규어 빨대컵

다이소 곰돌이푸 피규어 대용량 빨대컵 (5,000원)

수분 보충이 필요한 요즘! 물 마시는 습관을 들이려고 노력 중이에요(는.. 핑계고..) 오랜만에 다이소에 갔는데 눈에 띄는 아이가 있더라고요. 뭐에 홀렸는지 장바구니에 넣어 왔습니다.  어차피 물 마시는 습관도 들여야 하니까...ㅋㅋ 물 드세요! 물 많이 드세요 여러분 >▼<   

 

여름철에는 기온 상승으로 수분보충에 대한 필요성을 잘 알고 계시지만 그 쉬운 물 한잔 마시기가 사실 어려워요. 하루에 몇 잔 이상? 몇 ml 이상 마셔야 한다? 는데 잘 모르겠고.. 그래서 가능한 눈에 띄면 물을 마시려고 하고 있습니다. 

 

 

다이소 곰돌이푸 대용량 빨대컵

 

제가 뭐에 홀려 데려온 빨대컵이에요.

떨어뜨려도 안전하고 혜자스런?용량에 귀여운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습니다.

특히 컵 뚜껑에 앉아있는 푸우가 만세를 부르고 있는데 너무 귀여웠어요. 물 마실 때마다 눈이 마주칩니다. 

 


■ 품명 : Disney Winnie the Pooh 피규어 빨대컵 

■ 용량 :  550 ml 

■ 사이즈 : 10.5 * 24.5 cm 

■ 가격 : 5,000원 

 

 

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일반적으로 하루에 마셔야 하는 물의 용량은 1.5L ~2L라고 알려져 있는데요.

이 컵으로 사용하면 하루 2컵~3컵 정도 마시면 하루 수분 보충량이 되겠습니다. 긴 빨대가 같이 들어있어서 편합니다. (빨대 세척용 솔도 구매를 했어요. (+1,000))  오래오래 쓸 거예요!! 

 

기존에 쓰던 컵도 다이소에서 데려온 디즈니 템이에요. 나름 큰 용량(450ml)으로 골라왔는데 유리컵이라서 쓸때 마다 깨질까 봐 조심스럽게 사용하고 있었습니다.

당분간은 새 컵을 쓸 것 같네요.

좋은 점은 집에서 영화 볼 때 콜라 500ml 하나가 딱 담아져서 영화 보는 내내 움직이지 않아도 된다는ㅎㅎ  

 

베이킹소다를 물에 풀어서 담아뒀다가 깨끗하게 세척했어요.

 잘 활용해서 물 많이 마시렵니다!!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